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석진 새프로필 나이 아내 류수정 자녀

‘MZ세대 소통러’로 활약중인 방송인 지석진이 색다른 비주얼로 변신했다.

소속사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주남) 측은 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지석진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사진에서 지석진은 스티치가 포인트로 돋보이는 블랙 수트 차림에 평소 볼 수 없었던 댄디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 맨투맨과 같은 캐주얼한 패션을 소화하며 친근하면서도 소탈한 미소로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지석진은 그동안 특유의 위트있는 입담과 예능감으로 다수의 방송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입지를 다져왔다. 최근 글로벌 숏폼 플랫폼인 틱톡으로 화제의 중심에 떠오르며 ‘틱톡 할배’라는 유니크한 애칭을 얻얻다.

 

 

 

특히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지편한 세상’을 통해 일상공개는 물론 핫플레이스 체험 등 영역 불문 끊임없는 도전과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주며 MZ세대와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석진은 매주 일요일 방송 중인 SBS ‘런닝맨’ 외에도 JTBC ‘친절한 진료실’ 고정 진행을 맡고 있다. 프로젝트그룹인 MSG워너비 M.O.M(지석진 KCM 박재정 원슈타인)으로도 오는 11일 가요계 컴백을 알린다.

 

 

 

지석진 부인 아내 류수정 나이 차이 아들 현우

 

지석진 나이는 66년생 53살, 지석진 아내 류수정 나이 74년생 45살, 지석진 부부 나이차는 8살로 꽤 많이 나네요.

 

지석진 아내 류수정씨는 최근 리마인드 웨딩에서 아름다운 미모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지석진과 부인 류수정씨는 결혼전 직업이 코디네이터라고 하네요.

유재석의 소개로 처음 만나 2000년에 결혼했습니다.

 

 

지석진은 과거 송지효의 멤버스위크 당시 거짓말 탐지기 미션에서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아내와 결혼할 것이냐"는 질문에 당당히 "예"라고 대답한 후 진실로 판명 받은 바 있었습니다. 

 

이에 이날 지석진은 아내 류수정과의 결혼 20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 일명 '앙코르 웨딩'을 위한 미션에 돌입했는데,

 

 

 

일부 미션에 실패한 그는 현란한 헤어스타일에 빨간 트레이닝복 상의를 입은 채 예식장에 들어섰습니다. 

지석진의 아내 류수정은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지석진을 기다리고 있었고, 아내를 본 지석진은 환히 미소 지었습니다. 

다른 출연자들 역시 류수정의 아름다운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날 리마인드 웨딩은 유재석의 사회와 김종국, 하하의 축가로 이뤄졌습니다. 

 

류수정은 "사랑하는 내 신랑, 철없던 나이 스물넷에 오빠를 만나 나의 남편, 아이 아빠로 함께 한 지 20년이 흘렀네. 예전엔 말다툼을 많이 했는데, 요즘은 말다툼은 커녕 서로 약 챙겨주기 바쁘다. 험한 세상에서 날 지켜주고 내 모든 걸 너무 잘 아는 영원한 나의 베프(베스트 프렌드). 앞으로도 변치 않는 우정 부탁해, 사랑해"라며 지석진을 위해 손수 쓴 편지를 읽기도 했습니다.

 

 

 

애틋한 아내의 편지에 지석진은 눈시울을 붉혔고, 이를 지켜보단 송지효 역시 눈물을 참지 못했습니다.

부부의 아름다운 모습에 네티즌들은 “너무 감동적이다. 두 분 잘 어울리신다”, “예능에서 하는 리마인드 결혼식이지만 멋있다”, “보다가 울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슬하에 아들 지현우(2003년생)군을 두고 있구요.